Home News Korea Town “최고 교수가 들려준 최고 연주”
김주리 교수,‘제34회 플롯페스트’에서 연주
“최고 교수가 들려준 최고 연주”김주리 교수,‘제34회 플롯페스트’에서 연주

“최고 교수가 들려준 최고 연주”
김주리 교수,‘제34회 플롯페스트’에서 연주

0
0

20_김주리 2플루티스트 김주리(Julee Kim Walker) 교수가 지난 23일(토) 휴스턴 탈로우드교회에서 플롯연주회를 가졌다.
세계적인 플루티스트로 텍사스A&M대학(Texas A&M University-Commerce) 음악대학 교수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김주리 박사(D.M.A.)는 이날 휴스턴 탈로우드교회가 개최하는 ‘제34회 플롯 페스트’(34th Annual Flute Fest)에 참가해 플롯을 연주했다.
김주리 교수의 이날 플롯 연주회에는 피아니스트 제니스 펠러(Janice Fehlauer)가 피아노를 반주했고, 브라이언 워커(Brian Walker) 플루겔혼 연주자와 함께 합동으로 공연하기 했다.
사실 김주리 교수의 이번 무대는 규모가 크지 않았다. 하지만, 악기 하나하나, 곡 한곡 한곡에 최선을 다하는 연주자의 모습에 관객들은 커다란 박수를 보냈다.
화려하고 장엄한 무대 외에도 음악이 있고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김주리 교수의 음악과 교육에 대한 열정은 ‘올해의 교수상’ 수상으로 확인됐다.
김주리 교수는 ‘제34회 플롯 페스트’를 마치고 대학으로 돌아간 후 텍사스A&M대학으로부터 최고의 교수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교수상’을 수상했다고 알려왔다.

양동욱 기자